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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2. 개인정보의 제공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파기
5.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안내
9.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 이용자는 예약자(구매자)와 숙박업체(가맹점)로 구분되며,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 및 이용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수집∙이용목적수집∙이용항목보유 및 이용기간
예약자(구매자)서비스 이용 및 계약의 이행, 본인 확인, 부정 이용 방지와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이용목적 달성 후, 지체 없이 파기
서비스 이용 및 계약의 이행, 부정 이용∙거래 방지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IP, 접속기록, 쿠키, 기기 정보
주문 및 예약 상품 대금 결제, 현금영수증정보결제정보(계좌, 신용카드, 휴대폰정보)
결제 취소 금액 환불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숙박업체(파트너)입점 문의 및 계약 이행, 본인 확인, 부정 이용∙거래 방지, 민원 처리
대금 결제서비스의 제공 등
로그인ID , 비밀번호 , 업체명, 주소, 성명, 연락처, 이메일, 담당자 정보(이름, 연락처)계약 해지 또는 종료 등 이용목적 달성 후 지체 없이 파기
대금정산 서비스 제공 및 세금계산서 발행계좌정보 및 사업자 정보 (세무신고 관련정보 일체),
서비스 이용 및 계약의 이행, 부정 이용∙거래 방지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IP, 접속기록, 쿠키, 기기 정보
(2) 개인정보 수집방법
가.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모바일 웹페이지, 서면, 팩스, 전화, 고객센터 문의하기, 이벤트 응모
나.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 정보 수집, ‘쿠키(cookie)’에 의한 자동 수집

2. 개인정보의 제공
(1) 예약 및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예약 확인 등의 원활한 거래 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숙박업체(가맹점)로 제공됩니다.
제공받는 자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제공하는 항목보유 및 이용기간

예약자가 이용하고자 하는 숙박업체

예약 상품의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을 위한 본인확인 및 미성년자 여부 확인

예약자 또는 방문자 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파기

※ 단, 보유 및 이용기간에 있어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보유 기간에 따름
(2)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예약완료 시에만 이뤄집니다. 명확한 내용은 예약 시 안내하여 드립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1) 국내 처리 위탁
수탁자위탁업무



(주)다우데이타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등을 통한 결제처리

(주)아이코드

SMS 및 메시지 발송

링크스팟

데이터 보관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파기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관계법률보유정보보유기간
전자금융거래법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6개월
통신비밀보호법웹사이트 방문 기록(IP)

3개월


(2) 파기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이용자의 권리와 권리행사방법
가. 개인정보열람요구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열람 요구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나. 개인정보 처리 정지 요구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한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되거나 관련 업무처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정정 및 삭제 요구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한 정정 및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라. 권리 행사 방법
• 이용자의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권리 행사를 하실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2)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접근매체 등의 양도·대여·분실이나 고객 본인의 부주의, 관계법령에 의한 보안조치로 차단할 수 없는 방법이나 기술을 사용한 해킹 등 회사가 상당한 주의에도 불구하고 통제할 수 없는 인터넷상의 문제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이용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결제 처리 시 이용자 자격 상실과 함께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해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안을 위한 주기적인 활동에 협조할 의무가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Cookie)의 정의
쿠키(Cookie)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쿠키의 설치 및 수집에 대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메뉴 > “개인정보” 탭 > 직접 설정

2)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선택 >개인정보 섹션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7.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자 최소화 및 정기적인 개인정보보호 교육 진행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 관리 및 접근 통제시스템 설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변경∙취소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한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는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으로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저장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대책 마련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갱신 및 점검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안내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성명: 안병영

연락처: 02-6267-3277, goplay@daum.net

   부서명: 고객센터

   연락처: 02-6267-3277, goplay@daum.net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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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고지의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관계법령 및 지침 내용에 대한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는 경우에는 최소 7일 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그러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 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의 권리에 중요한 변경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최소 14일 전에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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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자 : 2022년 07월 20일
시행일자 : 2022년 07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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